대관 이용 안내
HOME 대관안내 대관절차
구 분 | 기본단위 | 사용료 | 비고 |
---|---|---|---|
대강당 | 2시간이내 | 70,000원 | 기본단위 초과 시는 매시간당 기본요액의 25%가산 |
소회의실 | 2시간이내 | 10,000원 | |
빔프로젝터 | 2시간이내 | 20,000원 |
대관절차
- 전화상담 475-3360
- 대관신청 사용 1개월1일전부터 ~
7일전까지 신청 - 대관승인 처리기간 3일
- 사용료납부
- 시설사용
- 대관이용시간 : 월~목 18:00~21:00
(준비,정리 시간 포함) / 일요일, 공휴일, 국공휴일 대관 불가 - 필요서류 : 대관신청서, 사용료면제신청서(해당기관), 관련기관 필증(사업자등록증)
- 접수방법 : 방문 또는 팩스 신청 가능. ( 단, 기관에 최초 신청 시 방문접수 )
- 접수시간 : 평일 09:00 ~18:00 / 토요일 09:00 ~ 13:00
유의 사항
-
1. 복지관 운영시간에 준함.
2. 관내 행사가 있을 시 자체 행사를 우선으로 합니다. (국가 또는 시 , 노동조합에서 주관하는 행사 또는 교육)
* 접수는 신청 기간 동안 선착순 접수이며, 일일 한 업체만 대관이 가능하므로 여러 업체가 동일 날짜를 신청 시 방문하여 추첨으로 선정합니다.
3. 시설 이용시 정치적, 종교적, 상업적 활동 일 경우 접수대상 제외 됩니다.
4. 대관 시작 시간 및 종료 시간 철저히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 초과 시 시간초과금 납부 )
5. 시설 및 설비 훼손 시 즉시 원상복구 및 변상조치 합니다.
6. 대관 시 발생되는 쓰레기 및 홍보물 종량제 봉투 이용하여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7. 협소한 주차장으로 인하여 대중교통 수단 이용을 권장합니다.
8. 청결을 위하여 음료 및 음식물의 반입을 절대 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9. 본 시설은 법정 금연건물이므로 절대로 담배를 피우시면 안 됩니다.
10. 대관시설이용자, 업체에 안내 또는 홍보 시 위 내용을 반드시 안내 부탁드립니다.
11. 회의실 대관시 운동기구 사용을 금지합니다.